센돔

1. 발기부전 치료제 센돔

센돔이란?

센돔은 발기부전을 치료하기 위해 만들어진 치료제로 ‘종근당’ 업체에서 제조한 전문 의약품 입니다. 출시일은 약 7년전인 2015년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후 발기부전 치료제중에서 비중 높은 치료제로 성장했으며 국내시장에서는 매우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센돔의 주 성분은 타다라필로 타다라필 성분을 가진 다른 치료제로는 시알리스, 구구, 타오르, 카마라필, 고든 등이 있습니다. 타다라필은 우리 몸안에 있는 장기에 혈액이 잘 공급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센돔정은 노란색의 눈사람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센돔 5mg 기준 약 1개의 크기는 가로 11 mm, 약 5.5mm 입니다. 다른 알약과 구분할 수 있게 만든 식별표기는 CKD와 분할선 5로 알약 표면에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센돔 가격

센돔의 가격을 알기전에 우선 우리는 제네릭에 대해 간략히 알고 가야 합니다. 제네릭은 복제약의 동일어로 이미 제조 및 출시된 약의 성분을 그대로 가져와 복제한 약을 말합니다.똑같은 성분을 그대로 가져오는것은 불법이지만 제조일 이후 특허가 만료된 이후에는 해당 제품의 성분이 공개되고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센돔 또한 마찬가지로 제네릭 제품인데 기존 시알리스 복제약으로 해당 제품의 성분을 그대로 가져와 기능은 유지한채 가격은 기존 가격의 4~5배 싼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센돔 5mg의 가격은 약 1,400원, 센돔 10mg 가격은 약 2500원, 센돔 20mg의 가격은 4000원 정도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해당 가격은 알약을 기준으로한 가격이며 필름의 가격은 알약가격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센돔의 필름 형태의 가격은 10mg 3000원, 20mg은 5000원으로 약간 더 비싼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센돔 효과

센돔의 효과는 발기부전을 치료하기 위해 만들어진 치료제로서 이 약의 주 성분인 타다라필을 통해 그 역할을 수행하도록 돕습니다. 지속시간이 36시간이라는 점에서 오래동안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타다라필은 혈관을 강하게 이완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돕는 기능을 하는데 남자의 전립선 주변의 혈액을 순환시켜 발기가 잘 되게 도와주며 전립선 비대증에도 효과가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그 이유로는 전립선비대증은 전립선혈관이 두꺼워져 소변이 제대로 배출되지 않게 되는데 이때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혈관을 수축과 이완을 시켜줌으로써 전립선주변의 붓기를 가라앉혀 원활한 소변배출이 일어나게끔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센돔 사용 시 주의사항

먼저 센돔 구매는 일반적으로 의사에게 처방을 받고 구매해야 합니다. 또한 주의 대상으로는 심근경색이 6개월내에 있었다거나 혈관련 질환이 있는 분들은 의사와 반드시 상담 후 드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복용 시 소화가 안되거나 머리가 아픈 사람들도 있으며 근육통, 시야 흐림 등 더 심한 증상도 있는데 이와 같은 증상이 있을 때에는 주변 병원에 바로 가시는것을 추천드리며 여의치 못한 상황에는 응급실로 가는것이 바람직 합니다.